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Blog Article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스파 SPA SPA라는 명칭은 고대로부터 질병치료와 건강증진의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왕래가 있었던 Apau라는 벨지움의 한 온천 마을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마사지업소와 농장 등에 취업한 뒤 마약을 공급하고 투약한 태국인 노동자가 경찰에 무더기로 검거됐다. 그러나 두 시간이 지나도 경찰은 출동하지 않았고, 결국 A씨는 500m 떨어진 차나 송캄 경찰서로 해당 마사지사를 직접 데리고 갔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를 450바트(한화 약 17,000원)에서 900바트(한화 약 35,000원)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래 5곳의 스파에서는 가성비 만점의 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최근에는 우수한 태국 마사지 기술이 국내에 잇따라 도입되면서 현지 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전문 관리사들이 국내에 상주해 있어 이를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국은 매년 전 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대국이에요.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으면 아무리 거리의 마사지샵이라도 외관이 깨끗합니다. 밖에서 보이는 마사지샵내 분위기는 다소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차분합니다. 대충 걸레로 고객발을 닦는 것은 사실상 위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고객의 발을 닦았는지 모를 걸레를 나의 발을 닦는데 사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청결을 중시해야할 스파,맛사지샵에서 해서는 안될 행위입니다. 태국마사지는 태국여행을 하는 주된 이유중 하나입니다.


지난 4월 경북 포항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여성 A씨가 에이즈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A씨가 마사지 업소에서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염 우려가 제기돼서다. 이 여성은 폐렴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혈액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에이즈 양성반응을 보였다.

click here 유유하자 도메인 continue 유유하자 도메인 learn more

Report this page